엔시티 드림, 영어 싱글 '레인스 인 헤븐' 발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08.23 13:43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3일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영어 싱글 'Rains in Heaven'(레인스 인 헤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NCT DREAM 영어 싱글 'Rains in Heaven'은 23일 오후 1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에스엠타운(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신곡 'Rains in Heaven'은 리듬감 있는 드럼과 베이스, 감성적인 신스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1980년대 스타일의 팝 곡이다. 마크가 작사에 참여한 가사에는 지치고 힘든 이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곁에서 힘이 되어주겠다는 약속을 담아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세상의 마지막 순간, 일곱 명의 멤버들이 모여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희망찬 이야기를 그렸다.태국 로케이션 촬영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곡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배가시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NCT DREAM은 신곡 'Rains in Heaven' 무대를 오는 31일(현지시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시작되는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의 미주 지역 공연에서 최초 공개한다.

한편 NCT DREAM은 25일 오후 1시 유튜브 및 위버스 NCT DREAM 채널, 틱톡 NCT 채널 등을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를 펼친다.

베스트 클릭

  1. 1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2. 2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
  3. 3 70대 친모 성폭행한 아들…유원지서 외조카 성폭행 시도도
  4. 4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5. 5 '학폭 피해' 곽튜브, 이나은 옹호 발언 논란…"깊이 생각 못해"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