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워시큐, 창업설명회 개최…하반기 셀프빨래방 트렌드 공유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4.08.22 16:43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하반기 창업 시장 전망과 셀프빨래방 트렌드 등의 정보 전달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는 오는 29일 경기 파주시 와스코 본사에서 8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와스코 AMPM워시큐
이번 설명회는 올 하반기 첫 번째로 열리는 창업설명회로, 단순히 브랜드 소개에 그치지 않고 2024년 하반기 창업 시장 전망과 셀프빨래방 트렌드 등의 정보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또한 AMPM워시큐만의 차별화된 멀티숍 창업 전략, 수익 구조, 매장 운영 노하우 등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사업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인 AMPM워시큐는 올해 상반기 동안 전국 각지에 다수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350호점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AMPM워시큐는 다른 빨래방 브랜드와 달리 자체적으로 제조 및 AS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직접 개발한 세탁장비 공급이 가능하고, LG전자 공식 비즈니스파트너사로 LG 상업용 세탁장비를 직공급해 합리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AMPM워시큐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3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AMPM워시큐의 창업 노하우와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3. 3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4. 4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5. 5 폭행설 부인한 김병만 "전처, 30억 요구…나 몰래 생명보험 수십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