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해외파생 실전투자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 2024.08.19 10:52
해외파생 실전투자대회 개최 안내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이 1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해외파생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실전투자대회는 옵션을 제외한 CME그룹거래소 해외선물 상품이 대상이며, 주간 단위로 총 5차례에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수익률 상위 10명에 대해 시상한다. 주간 입상자 상금은 1위 50만원부터 순위별로 차등 지급한다.

대회가 끝나면 대회기간 동안 참여한 누적 수익률을 기준으로 입상자에게 상금과 경품을 준다. 1위부터 10위까지 상금과 함께 파리 올림픽 국가 순위에 해당하는 국가별 테마 경품을 함께 지급한다. 입상하지 못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하나증권 해외파생상품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PC의 경우 1Q HTS(파생형), 모바일에서는 원큐파생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실전투자대회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회 중간에 신청하면 신청한 날의 다음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이병철 하나증권 WM그룹장은 "해외파생상품 투자전략을 점검하고 다양한 해외파생상품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만들고자 실전투자대회를 기획했다"며 "실전투자대회와 해외파생상품 투자 교육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올바른 해외파생상품 투자문화 확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회 기준과 수익률 산출 방식, 시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짓밟고 헤어드라이기 학대…여행가방에 갇혀 숨진 9살 의붓아들 [뉴스속오늘]
  2. 2 야산에 묻은 돈가방, 3억 와르르…'ATM 털이범' 9일 만에 잡은 비결[베테랑]
  3. 3 "녹아내린 계좌, 살아났다"…반도체주 급등에 안도의 한숨[서학픽]
  4. 4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5. 5 '학폭 피해' 곽튜브, 이나은 옹호 발언 논란…"깊이 생각 못해"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