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후레쉬 홉'…쿵야와 협업 팝업스토어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 2024.08.16 11:19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용기상점'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의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과 넷마블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인기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가 협업한 대규모 팝업스토어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4번째 상점 콘셉트 팝업스토어다. .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와 하이퍼스테이지에서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은 △하이트진로 켈리존 △쿵야 레스토랑즈존 등으로 나눠 운영된다. 하이트진로 켈리존은 시음존, 체험존, '쏘맥' 자격증존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시음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제품 체험존에선 홉 속에 숨어 있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 캔 찾기 행사가 열린다. 오프너, 스페셜 잔 등 켈리와 양파쿵야의 협업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쏘맥자격증존에선 이번 팝업스토어 한정판 쏘맥 자격증을 만들 수 있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홉을 사용한 제품으로 켈리 원재료에 대한 진정성을 선보이고자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미국 농무부의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했다. 검증된 품질의 홉으로 신선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