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전국 식당, 주점 유흥 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 켈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넥택 이벤트 '책, 맥: 힐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진행한다. 켈리 500㎖, 330㎖ 병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고 있지 않은 회원에 한정해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 구독권을 쓰면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행사는 9월 12일까지다.
온라인 이벤트 '책, 맥 챌린지'도 선보인다. 밀리의 서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정된 도서 1권을 읽고 앱 내 '독서 다이어리'에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올리면 켈리와 밀리의 서재 협업 배지를 제공한다. 배지를 받은 구독자를 대상으로 켈리 스페셜잔과 경품 행사에 응모할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하이트진로는 켈리와 밀리의 서재의 협업을 기념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