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진 "결혼하려던 남자가 바람, 가족도 알고 있더라…충격"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4.08.14 06:40
/사진=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이희진이 전 남자친구들의 만행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13일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희진과 김이지, 심은진, 간미연 등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출연했다.

이희진은 멤버 중 자신만 미혼이라며 "제가 나쁜 남자만 기가 막히게 골라서 만나는 재주가 있다"고 토로했다.

MC 김준호가 "어느 정도 나쁜 남자를 만났냐"고 묻자, 이희진은 "바람을 피웠다"며 "연애 중에 느낌이 이상해 휴대전화를 봤는데 다른 여자랑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찍은 사진이 많더라"고 했다.


이희진은 "정작 제 사진은 한 장도 없었다"며 "심지어 남자친구 집에서도 (바람녀와) 아는 사이였다"고 했다. 그러면서 "(충격에) 그 이후로 연애를 못 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이어 그는 "제 명품 시계를 몰래 팔고, 돈까지 빌려 간 남자친구도 있었다"며 "앞서 말한 바람피운 남자친구와 다른 사람"이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