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카페, 프리즈 서울 2024 초대권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4.08.13 17:09
91년 전통의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는 '프리즈 서울 2024 (Frieze Seoul)'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일리카페
전 세계 30여 개국 110여 주요 갤러리가 참가할 예정인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이 오는 9월 4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며 프리즈는 런던, 뉴욕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국제 아트페어다.

9월 4일부터 7일까지 일리 라운지(코엑스 C홀)를 방문하는 프리즈 서울의 방문객 및 전시 참가자들은 한국 현대 미술계의 거장인 이우환 작가와 협업하여 출시한 '일리 아트컬렉션 이우환 에디션'을 감상할 수 있다.

이우환 작가는 수년에 걸쳐 저명한 국제 아트페어에서 작품을 선보이며, 붓과 캔버스의 만남을 통해, 시간과 공간의 만남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왔으며, 실제로 그의 아트 컬렉션 컵은 다양한 요소 간의 상호작용을 만들고, 백자와 그림 사이의 유대를 형성하는데 필요한 공간을 보존하기 위해, 오직 하나의 강렬한 붓놀림으로만 표현되었다. 또한, 일리의 프리미엄 커피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현대 미술과 접하는 시각적, 미각적 경험도 제공한다.


일리카페는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것을 기념하여 8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리 공식몰을 통해 '프리즈 서울 2024'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 또는 작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가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3일 동안 '프리즈 서울 2024'을 관람 할 수 있는 '멀티데이 초대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리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기에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일리카페 한국 독점 파트너 (주)큐로홀딩스의 윤상진 상무는 "프리즈 서울 2024 공식 파트너사로 올해도 참여를 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일리가 추구하는 예술적인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며, 전시장에도 방문하여 이우환 작가님의 공간으로 연출된 일리 라운지를 통해 뜻깊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4. 4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