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디전자, 카카오 신사옥에 친환경 위생관리 솔루션 '나오크린' 제공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8.12 17:26
디엔디전자(대표 서순기)의 친환경 위생관리 솔루션 '나오크린(NaOClean)'이 최근 카카오 신사옥 판교아지트의 카카오식당 주방에 도입돼 보다 안전한 식자재 관리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현하고 있다.

카카오 판교아지트의 카카오식당 주방에 나오크린(NaOClean®)이 설치된 모습./사진제공=디엔디전자

카카오는 2010년 설립된 한국의 대표 IT 기업으로, 모바일 메신저, 소셜미디어, 게임, 금융,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카카오는 기술 혁신과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디엔디전자는 카카오 판교아지트의 카카오식당 주방에 나오크린(NaOClean®)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카카오는 직원들에게 보다 안전한 식사를 제공하며, 식자재 관리와 품질 관리를 한층 더 강화하게 됐다.

디엔디전자의 나오크린은 HACCP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자 탈-약품화, 미래 지속가능성의 친환경 제품으로, 기존 화학약품을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친환경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오크린에서 만들어진 살균수는 강력한 살균, 바이러스 불활화 효과를 가지면서도, 사용 후 잔류염소가 거의 없는 100% 전기분해 비희석 방식으로 제조되어 높은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나오크린은 3,000여 회의 세균 시험을 통과했으며, 국제 공인 시험기관에서 경구독성, 흡입독성, 세포 자극, 피부 및 안자극 시험을 모두 완료(양호 판정)한 유일한 전해수이다.

한편,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디엔디전자는 앞선 기술력과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갖춘 강소기업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