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모델 발탁

머니투데이 조영갑 기자 | 2024.08.12 10:05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젠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에스쿱스는 네오젠이 중점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선케어, 메탈 마스카라, 신상품 더블비타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뛰어난 비주얼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데뷔한 그룹 세븐틴은 자신들만의 매력이 담긴 음악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팬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