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사이언스, ESG 웹사이트 개편…"소통 강화"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 2024.08.07 16:42
/사진제공=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전문기업 SK바이오사이언스가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활동의 투명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개편한 웹사이트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으로 인터페이스(UI)가 개선됐다. 제로 웨이스트(쓰레기 배출 최소화) 실천을 위해 온라인 보고서를 발간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2022년부터 매년 책자로 발행되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웹페이지에 함께 담았다.

또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의 영역별 추진과제·주요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지난해 ESG 활동인 △기후변화 대응 △인권경영 △상생 경영을 첫 메인 화면에 배치해 최신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이달 중 영문 웹사이트도 개편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향후 적극적인 투자를 통한 ESG 경영 고도화로 경제적 가치(EV)와 사회적 가치(SV)를 동시에 달성하고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또 확고한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하기 위해 국내외 관련 규제와 공시 기준을 선제적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장기룡 SK바이오사이언스 전략기획실장은 "ESG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도약을 위한 발판이자 핵심 요소"라며 "앞으로도 재무적, 비재무적 성과를 동시 달성하고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등 ESG 경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