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드래곤플라이는 펀크루(FUNCREW)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태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어비스메이트'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어비스메이트는 다양한 전투 능력을 보유한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육성하는 게임이다. 또 무궁무진한 스킬 조합과 캐릭터의 상성을 고려한 전략적 전투, 손쉬운 조작 기반으로 한 긴장감 넘치는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코스프레 화보는 국내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가 함께했다.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싱크로율로 어비스메이트의 주요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게임에서 갓 나온 듯한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코스어(코스프레 플레이어) 나리는 제국 기사단의 선봉대 대원이자 힘이 센 대식가 '아미'의 활발하고 당찬 성격과 특징을 잘 표현했다. 야샬이 선보인 수수께끼의 마법사 '허미트'는 성숙미를 강조한 매혹적인 표정을 통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날렵한 검술이 특기인 '메이드'로 변신한 시루는 검을 뽑아 들고 전투에 임하는 듯한 포즈로 실제 메이드 캐릭터가 된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천재 용 마법사 '로그'를 연기한 우유는 어린아이 같은 성격의 보여주는 표정 연기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너울은 호기심 많은 '팅커'의 캐릭터에 너울 특유의 발랄함을 더해 역동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어비스메이트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별 화보 사진을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만나볼 수 있다. 또 RZ COS의 네이버 게임라운지와 팬 카페, 엑스와 모델 개인의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화보 비하인드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어비스메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