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는 티몬·위메프 사태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가용 인력을 동원해 취소 및 환불 처리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페이코는 이날 공지를 통해 "많은 요청이 단기간에 접수되고 있고 티몬·위메프 측 정보 확인에 어려움이 있지만,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접수 결과에 대한 안내 및 취소·환불 처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어제(30일) 저녁부터 정보 확인이 완료된 결제 건에 대해 순차적으로 취소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취소 결과 역시 페이코 앱 알림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 취소된 내역은 페이코 앱·홈페이지 결제 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페이코 관계자는 "앞으로 처리 속도를 더욱 높여가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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