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ISA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 2024.07.30 09:13
'ISA를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 안내문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다음달 1일 선릉 위워크프론티어점에서 'ISA(개인종합관리계좌)를 활용한 인도 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

'인도 투자하자'의 저자이자 인도 시장 투자전문가로 활동 중인 강황맨이 강사로 나서 '인도 증시 전망과 투자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지난해 세계 인구 1위로 올라선 인도는 올해 들어 증시가 연일 신고가를 기록하는 등 투자에 매력적인 국가로 떠올랐다. 인도 전문가들은 젊은 인구층, IT 분야의 우수한 인재풀, 정부의 인프라 투자와 경제개혁 정책 등에 따라 고속성장 기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외에도 ISA 계좌를 활용한 투자 노하우 세션도 준비했다. ISA 계좌를 활용해 공모펀드, ETF(상장지수펀드)에 투자하면 2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20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지방소득세 포함 9.9% 분리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투자성 상품은 원금 손실 발생 가능성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세미나는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가신청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으로 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