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소셜아이어워드 4개 분야 대상…"AX 브랜드 주효"

머니투데이 성시호 기자 | 2024.07.28 11:19
LG유플러스 관계자가 25일 열린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소셜아이어워드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소셜아이어워드 2024'에서 4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프로모션 혁신대상 △정보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블로그 대상 △통신서비스분야 소셜미디어 대상을 받았다.

지난 4월 'AX(인공지능 전환)로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회사'라는 새 슬로건을 공개하면서 SNS(소셜미디어) 채널을 개편하고 현대적·일관적 이미지·영상 등으로 브랜드를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심사위원단은 "자체 AI 기술 '익시'의 기술력을 직접 고객이 참여하고 경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마케팅 기획력이 돋보이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진행이 좋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균형있게 홍보해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알 수 있다"고 평가했다.

올해 6회를 맞은 소셜아이어워드는 6개 플랫폼별 12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업체 263곳이 참여해 총 355개의 서비스가 등록됐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4. 4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