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일본 오사카 공연 열어…4대 돔 투어 순항 중

머니투데이 박기영 기자 | 2024.07.28 10:51
/사진제공=하이브
일본 4대 돔 투어를 진행 중인 하이브 산하 레이블 빅히트뮤직 소속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도쿄에 이어 오사카에 상륙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7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투모로우 X 투게더 월드 투어< ACT: 프로미스> 인 재팬'(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IN JAPAN)의 1일차 공연을 개최했다. 이를 기념해 현지 유력 매체인 스포츠호치가 이들을 1면에 내세운 특별판을 제작해 판매했다. 주변 상업시설에서는 협업 행사가 펼쳐질 정도로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일본 주요 스포츠 신문이 1면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연을 싣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0~11일 스포츠닛폰, 스포츠호치, 산케이 스포츠, 데일리 스포츠, 닛칸스포츠, 도쿄 주니치 스포츠 등 총 6개 신문사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투어와 도쿄 돔 공연을 기념해 만든 특별판을 선보인 바 있다. 특별판이 큰 인기를 끌며 이날 도쿄 돔 인근 편의점의 신문 판매 부수가 평소 대비 급증함에 따라 스포츠호치는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을 맞아 특별판 재판매를 결정했다.

공연 전후로 열린 팝업 스토어, 오사카 우메다의 대표적인 복합쇼핑단지 헵 파이브(HEP FIVE)와의 협업도 눈길을 끌었다. 팝업은 최근 발매된 싱글 '치카이'(CHIKAI)의 비주얼 콘셉트를 기반으로 꾸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투어를 준비하면서 더 멋진 퍼포먼스를 위해 고민을 많이 했는데 모아(MOA,팬덤명)를 만나니 모든 고민과 걱정이 다 사라지는 것 같다"며 "투어의 타이틀인 '프로미스'라는 단어를 되새기며 모아들과 한 모든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의지가 강해졌다"라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 번째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일본 4대 돔 투어를 통해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에서 8회의 공연을 연다. 이들은 이날(28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일 차 공연을 마친 뒤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미즈호 PayPay 돔 후쿠오카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4. 4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