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프레스코'는 무더운 여름철에 깔끔한 끝맛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균형 잡힌 담뱃잎 블랜드를 통해 더욱 부드러운 상쾌함을 제공하며, 기존 슈퍼슬림 대비 높아진 담뱃잎 함량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깨끗하고 상쾌한 '프레스코'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바탕에 민트색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는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BAT로스만스는 본래의 풍부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상품 다양성을 확대해 세분화된 성인 흡연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는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넓히는 데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BAT만의 혁신 기술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 저감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