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프리미엄 워치는 IT기기에 익숙한 MZ세대들이 주요 구매층이었으나, '우먼스9999 퍼스트워치'는 기존의 30만원 이상의 고가 프리미엄 워치 대비 필수 핵심 기능만 추려 5만원대의 가성비 스마트워치를 목표로 개발돼 소비자의 구매 장벽을 낮췄다. 이에 출시 1년 만에 초등학생,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와 시니어 선물로 호평을 받으며 '쿠팡' 내 스마트워치 제품 랭킹 10위 내에 진입하기도 했다.
권호일 대표는 "지난 1년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이 전달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고객 입장을 고려한 양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먼스9999는 ㈜퍼플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마트워치 액세서리 브랜드로 누적 판매 300만건을 달성했으며, 그간의 경험을 살려 스마트워치 액세서리를 넘어 스마트워치로 디지털 헬스케어 테크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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