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츠는 지난 15일부터 홍대 주요 공간의 옥외 전광판에서 모델 실리카겔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인다.
인기 주류 판매 매장과 협업해 '샵인샵' 행사를 기획했다. 신제품 세츠 애플 사이더 주문 시 선물 등을 제공한다.
행사는 이달 26일부터 8월11일까지 열린다. 홍대 11개 인기 매장(디퍼 루프탑, 애쉬앤블룸, 배터리88, 핑크스비어풀, 이태리양조장, 조선시대, 핑크스룸&루프탑, 포라운지, 더스테이크쥬벤쿠바, 펍프리바다727, URBAN 3AM)에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세츠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세츠는 사과의 풍미와 상큼한 맛이 특징인 애플 사이더다. 신선한 사과주를 구현하기 위해 연구 개발 기간 2년을 거쳤다. 국내 생산 캔 사이더로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 입점한 첫 사례다.
스퀴즈맥주 관계자는 "세츠의 메인 홍보 지역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가득한 홍대를 선정한 만큼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여러 게릴라 행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