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찬식탁, 곱창타코와 먹물떡볶이 등 독특하고 다양한 메뉴로 'MZ 저격'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7.25 17:40
주식회사 셀리스트가 전개하는 술찬식탁이 곱창타코, 먹물떡볶이 등 독특한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술찬식탁

술찬식탁이 현재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는 갓등갈비찜, 징징이먹물떡볶이, 알곱창 품은 타코, 한방 냉수육, 꼬꼬전, 갓제육 모두부가 있다.

모든 메뉴는 너많만 입점사 제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1차 조리가 되어 오기에 모든 맛을 동일하게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직영과 가맹 수가 늘어나도 메뉴에 대한 맛의 차이를 획기적으로 정량화 할 수 있다. 대형 프렌차이즈에서만 가능했던 전략이 너많만 상품들을 통해서 가능해진 것.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로 갓등갈비찜에 들어가는 재료는 여수에서 직접 공수해온 갓김치를 활용하여 담양에 위치한 등갈비찜 제품을 협업하여 추가 재료를 넣고 만들어낸 메뉴이다. 해당 메뉴는 소비자들에게 꼭 시키는 인기 메뉴가 됐다.


먹물 떡볶이는 대표자가 직접 만든 소스를 가지고 너많만 떡볶이 밀키트를 콜라보한 상품이며, 위에 올라가는 오징어튀김 또한 너많만 입점사 제품이다.

사진제공=술찬식탁

알곱창 품은 타코는 오직 술찬식탁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퓨전 음식이지만 실제로 타코를 즐겨 먹는 멕시코 미국 맛집으로 불리는 타코 매장들은 우설을 사용한 타코 혹은 곱창을 이용한 타코를 판매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한국식 알곱창 볶음을 만들어 큰 또띠아를 튀겨 그릇으로 사용했다.

한방수육은 부산에서 정성스럽게 수육을 만들어내는 소상공인 매장 사장님에게 직접 서울로 배송 받아 만들었으며, 한방수육 같은 경우 너많만 제품 총 3가지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메뉴이다. 들깨제육크림컵스타는 너많만 제육 밀키트로 만든 한식퓨전 파스타로 너마니 제육을 들깨에 볶아 직접 배합하는 크림소스를 넣어 매콤하게 만들어낸 파스타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치열했던 10·16 재보선···한동훈·이재명·조국 엇갈린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