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파리 올림픽 쇼핑대전 연다...새벽 생방송도 편성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 2024.07.25 10:19
롯데홈쇼핑은 내달 11일까지 파리 올림픽 선수단을 응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을 진행하고, 새벽 시간대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다음달 11일까지 2024 파리 올림픽을 맞아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새벽 시간대 특별 생방송도 편성한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홈쇼핑은 파리 올림픽 개막 전날부터 폐막일(7/25~8/11)까지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TV홈쇼핑 생방송 중 응원 영상과 쇼호스트 멘트를 통해 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을 독려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1만명에게 골드, 실버, 브론즈로 나눠 최대 1만원 상당의 '파이팅 쿠폰팩'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에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국가대표 선수단의 금메달 획득을 기원하는 '금빛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비비고 등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 상품을 최대 15% 적립, 카드할인 7%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 의류 스포츠용품 식품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평균 20% 증가했다. 특히 3050 남성고객의 의류와 스포츠용품 주문액이 40%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파리올림픽 주요 경기 시간대인 오전 2시부터 3시까지 특별 생방송을 편성하고, 남성 고객 증가, 간편식 수요 등을 반영해 인기 가전, 식품, 남성 패션 상품 등을 선보인다. 평소 재방송을 송출하는 시간대이지만 새벽시간에 TV시청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올림픽 기간 동안 생방송으로 전환한다. 개막식이 개최되는 27일 '풀리오 다리 마사기'를, 29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게스' 남녀 여름용 언더웨어, 30일 야식으로 먹기 좋은 '빅마마 닭발/오돌뼈', 2일 '필립스 면도기'를 선보인다.

한편, 오는 29일에는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FC'의 K리그 올스타, FC 바이에른 뮌헨과의 방한 경기를 기념해 토트넘 티셔츠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손흥민을 비롯해 히샬리송, 매디슨 등 글로벌 축구 스타 5명의 티셔츠를 판매한다. 토트넘 공식 티셔츠와 함께, 이번 방한을 기념해 한글 등넘버와 태극기를 활용해 제작된 한정판 티셔츠도 선보인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4. 4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