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라운지]매일유업, 과채주스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4.07.23 17:16
매일유업은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가 들어간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

마카는 해발 4000m 이상의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라는 식용식물로 생존력이 강하고,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페루산 블랙마카는 연간 극소량만 생산되어 더욱 귀한 원료다.

신제품은 페루산 블랙마카 추출분말이 고함량으로 2000mg 함유돼있다. 특히 고압처리 공법으로 필요한 유효 영양소만 농축시킨 젤라틴화 분말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높였다. 토마토 2.5개에 달하는 영양을 가득 담아 높은 함량의 라이코펜 1만μg(마이크로그램)이 들어가 있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를 했다. 매일야채 125mL 한 팩을 마시면 야채 251g을 섭취할 수 있는데, 이는 한국인 1일 평균 야채 섭취량인 약 309g 기준 시 하루에 1개만 마셔도 야채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수준이다.


매일야채는 토마토와 당근이 한 팩에 각각 2.5개 분량 수준으로 원물 그대로의 영양이 담긴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신제품을 포함해 '토마토의 힘'과 '당근의 힘'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3종 용량은 모두 125mL이며, 멸균 포장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고함량의 페루산 블랙마카와 토마토를 넣은 최적의 조합으로, 체력과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된 프리미엄 과채주스"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은 온라인 판매채널인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한다. 이달 말일부터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4. 4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