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의 역사를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친숙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주요 콘텐츠는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hen&Now' △임직원과 브랜드 대표 모델의 축하메세지가 담긴 '100th message' △하이트진로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 'Heart' △하이트진로의 최초, 최고의 역사를 담은 'The First&Only' △하이트진로의 제품라인으로 점쳐보는 '오늘의 운세'와 제품 이상형 월드컵 'HJ월드컵' △과거 다양한 활동사진을 담은 'HJ cut' 등이 있다.
누구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100주년 기념 디지털 역사관'은 100주년의 역사를 담는 아카이브 역할을 하고 동시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소통의 장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100주년 역사는 곧 대한민국 주류산업의 역사로 '디지털 역사관'을 통해 중장년세대는 추억을 회상하고 MZ세대는 현재를 공유하며 시대를 뛰어넘는 공감의 장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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