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찬 9년의 동행' 프리드라이프, 최수종과 신규 브랜드 공개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 2024.07.22 11:32
/사진제공=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배우 최수종과 제작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 제목은 '장례도 1위 답게'로, 프리드라이프가 선수금 기준 국내 상조업계 1위인 점을 강조했다. 선수금은 상조기업이 가입자들에게 미리받은 부금의 총액으로, 상조기업의 경영 성과를 가늠하는 척도로 사용된다.

최수정은 올해로 만 9년째 프리드라이프 광고 모델을 맡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프리드라이프의 핵심 장례 서비스인 △24시간 출동 서비스 △국가장 등 VIP 의전 노하우 △업계 최다 프리미엄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프리드라이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프리드'로 3 행시를 남기거나 광고 시청 후 초성 퀴즈를 맞추면 추첨으로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손흥민 쓴소리에 "상암 잔디석 안 판다"…아이유 공연은 어떻게?
  4. 4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