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씨앤에스, 15주년 기념 OKR 파티 성황리 개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7.19 16:17

상반기 성과 공유 및 하반기 목표 다짐의 자리, OKR 도구 활용 지속 다짐

신성씨앤에스(신성CNS)는 지난 6월 28일,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2024년 상반기 OKR 파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신성씨앤에스

이번 행사는 회사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상반기 업무 성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목표를 다짐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OKR(Objective and Key Results)은 목표와 핵심 결과를 설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리하는 도구로, 신성씨앤에스는 매년 반기마다 지식페스티벌을 통해 OKR을 진행하며 배운 점과 얻은 점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OKR 파티에서는 지식페스티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발표자들에게 포상이 수여됐다.

신성씨앤에스의 전성우 대표이사는 "15주년을 맞이하여 많은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목표를 다짐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OKR을 통해 회사와 직원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성씨앤에스는 IT전문가로서 기업의 올바른 업무 환경 구현을 위해 최고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사명 아래 15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매월 1회 구독자에게 뉴스레터와 프로모션으로 IT 정보와 제품 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6,200여 개 이상의 고객사 인프라 구축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자산관리 소프트웨어 'Trust AR'은 GS인증 1등급(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을 획득했으며, 스마트 오피스, 하이브리드 오피스 등 다양한 기업 환경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OKR 파티는 신성씨앤에스의 15년간의 성장을 기념하고, 앞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치열했던 10·16 재보선···한동훈·이재명·조국 엇갈린 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