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떡 관계자는 "컵볶이 제품 중 2종(오리지널, 매콤까르보나라)은 국내 편의점 CU 입점 한 달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어 고객의 인기를 확인했다"며 "현재 GS25에도 추가 입점해 판매 중이며 주력제품인 오리지널 떡볶이 제품과 함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6월에는 로제 떡볶이와 글로벌 감자튀김 브랜드 맥케인과 콜라보한 스마일 감자 떡볶이를 론칭했다. 이 로제 떡볶이는 미국 주요 유통체인에 입점을 확정해 하반기에 공급한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러시아와 대만 진출에 이어 하반기에는 네덜란드 현지에 10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알버트 하인(Albert Heijn)'을 비롯한 주요 매장들에 입점할 예정"이라며 "하반기에 개최되는 캄보디아와 파리 박람회에 참석해 해외 판로를 지속해서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