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더 커지고 쿨한 맛 '에이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7.16 23:41

기본용량 레귤러에서 라지로 업그레이드…토핑 추가해 비주얼 강화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시원한 음료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또한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하고,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해 한층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자몽포멜로 에이드'는 싱그러운 포멜로와 자몽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머스캣모히또 에이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향긋한 민트향을 즐길 수 있다. '감귤레몬 에이드'는 새콤한 레몬과 달콤한 감귤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상쾌함을 선사한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 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에이드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메뉴 2종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삼성전자 테일러 짐싼다...이재용 파운드리 1위 꿈 "일단 멈춤"
  2. 2 아빠가 누구지?…신생아 변기에 버리고 영화 보러간 엄마
  3. 3 쓰레기풍선 바람에 휙 "다시 북한 땅으로"…탄도미사일 쏘기 직전 뿌렸었다
  4. 4 증시 대폭락 속 '줍줍', 돈 벌었을까?…이 종목 담은 개미 웃었다
  5. 5 "따돌림 걱정" 뉴진스, 하이브 기습 저격…3시간만에 계정 폭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