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프리즘, SBS '더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쇼 티켓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4.07.16 11:42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지난 9일부터 IP(지식재산권)·콘텐츠 전문 자회사 하이퍼프리즘이 주관하는 '더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쇼'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는 관련 패키지 상품 판매도 시작된다.

SBS '더매직스타'는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 5.2%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더매직스타 전국 투어 매직쇼'는 안방에서 느끼던 전율과 감동 이상의 현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는 한국 마술시장을 선도해온 마술사 이은결이 출연하며 연출에도 참여한다.

전국투어 매직쇼는 총 60회차로 구성된다. 8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9-11일 부산, 8월 17-18일 대구, 8월 31일 고양, 9월 7일 전주에서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티켓링크(전 지역)와 인터파크(서울 외 지역)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지난 9일 티켓 오픈과 함께 VIP석이 빠르게 소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 매직쇼 관련 한정 수량의 패키지 상품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공연 사전 입장권, VIP 좌석 티켓, 현장 특별 이벤트, 굿즈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23일부터 하이퍼코퍼레이션의 계열사 핑거랩스에서 운영하는 팬덤 콘텐츠 멤버십 플랫폼 '엑스클루시브'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의 IP·콘텐츠 전문 자회사인 '하이퍼프리즘'은 이번 매직쇼 주관과 더불어 출연 마술사들의 매니지먼트도 직접 담당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IP 발굴과 부가사업 확장을 통해 전 연령을 아우르는 하이퍼코퍼레이션의 라이프 솔루션 사업의 콘텐츠 영역을 전담할 예정이다.

김주훈 하이퍼프리즘 대표는 "이번 매직쇼는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모회사 하이퍼코퍼레이션의 '하이퍼 라이프케어' 기조에 발맞춰, 마술을 시작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너만 알고 있어, 여기 개발된대" 땅 샀더니…평당 1만원에도 안 팔렸다
  2. 2 동생은 붙잡고, 형은 80번 찔렀다…"피나요, 빨리요" 다급했던 그날[뉴스속오늘]
  3. 3 직원 60%가 연구 인력…'K배터리' 강소기업으로 성장한 비결
  4. 4 40대 아들에 '부엌칼' 던진 아버지…"아들은 처벌 바라"
  5. 5 도박 위해 사채까지 쓴 이진호…이수근이 수천만원 빌려주며 한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