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스,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획득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 2024.07.15 16:30
AI(인공지능) 개인화 추천 솔루션 '블럭스(Blux)'를 서비스하는 제트에이아이(대표 이지혁)가 최근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AWS Partner Software Paths)'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AWS 소프트웨어 패스는 파트너들의 고객 오퍼링을 지원하고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파트너들은 △전용 파트너 포털 액세스 △교육 할인 △비즈니스 및 기술 지원 콘텐츠 △프로그램 및 관련 제품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제트에이아이는 AWS 파트너가 제공하는 솔루션 안정성 검증 'FTR(기본 기술 검증)' 절차를 완료하고 '소프트웨어 패스'를 취득했다. 회사는 이번 인증으로 AWS와 협력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전자계약 시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블럭스는 AI 기반 개인화 추천 솔루션이다. 고객 데이터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추천 상품 진열 등의 영역에서 이커머스 기업들의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이지혁 제트에이아이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으로 블럭스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당사의 AI 기술로 더 많은 이커머스 기업의 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제트에이아이는 최근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에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적용한 신규 솔루션 '블럭스 메시지(Blux Message)'를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고객의 구매 패턴과 선호도를 분석해 초개인화된 CRM마케팅 전략을 제시, 기업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제품이다.

블럭스 및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로고/사진제공=제트에이아이

베스트 클릭

  1. 1 홍콩배우 서소강 식도암 별세…장례 중 30세 연하 아내도 사망
  2. 2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도시 전체가 물에 잠겼다"…유럽 역대급 폭우, 최소 17명 사망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