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맥스NBT, 미·중 글로벌 플랫폼과 수출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4.07.12 13:51
코스맥스그룹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NBT가 고객사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진출을 지원했다.

지난 6월 4일 중국 알리바바닷컴 입점 세미나를 진행했다. 알리바바닷컴은 200개 이상 국가의 유통사에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글로벌 B2B(기업 상대) 플랫폼이다. 코스맥스NBT는 알리바바닷컴 한국서비스센터 씨케이브릿지와 함께 플랫폼을 소개하고 고객사와 입점 매뉴얼을 공유했다. 같은 달 18일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과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달 4일에는 알리익스프레스와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총 3회에 걸친 해외 진출 세미나를 통해 110여개 고객사가 참석해 수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코스맥스NBT는 세미나를 통해 각국별 건기식 시장 정보와 규제 및 인허가 관련 정보를 공유했다. 또 고객사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각 플랫폼과 입점 혜택 등을 조율해 안내했다.

윤원일 코스맥스NBT 대표는 "국내 1위 수출 전문 건기식 ODM 기업으로서 고객사의 믿음직한 수출 동반자가 되겠다"며 "국내 시장에서도 맞춤형 건기식 등 신시장 개척에 앞장서 고객사의 내수와 수출을 모두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4. 4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