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참코리아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전시회다. 지난 행사에서는 50여 개국에서 2843명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해 역대 최대 계약 건수를 기록한 바 있다.
휴먼피부&휴먼에틱 임상시험센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지난해 대비 2배 확대된 총 8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신사업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인생네컷 부스 등 통해 방문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사업을 발표하고 각 사업 분야별 전문 인력을 통해 실시간 상담에 나설 것"이라고 했다. 이어 "뷰티 업계를 위한 'ONE-큐 시스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 및 광고 관련 고민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또 회사 측은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AI(인공지능)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했다. 화장품 피부 임상과 마케팅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휴먼피부&휴먼에틱 임상시험센터는 앞으로 전문화된 시험법 개발과 함께 토털 화장품 컨설팅 사업을 진행, 글로벌 피부 임상 업계의 핵심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각오다.
한편 휴먼피부&휴먼에틱 임상시험센터는 지난 4년간 30억원을 기부한 업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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