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바캉스 세일 페스타' 진행..롯데렌터카와 협업 강화

머니투데이 유동주 기자 | 2024.07.08 18:28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이 다음달 11일까지 여름 휴가철 맞이 '바캉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인이 즐겨 찾는 해외 여행지 12곳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특히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지역 20개 이상의 관광지와 교통, 먹거리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간사이 조이 패스'와 일주일간 도쿄의 명소 3곳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도쿄 조이 패스'는 50%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빈원더스 나트랑·푸꾸옥, 싱가포르 동물원, 나이트 사파리 입장권, 런던 히드로 공항 익스프레스 티켓 20% 할인, 워너 브라더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다낭 바나힐 썬월드 티켓 10% 할인 등 다양한 상품이 할인판매되고 있다.

한편 클룩은 롯데렌터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외국인이 렌터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있도록 앱을 연동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클룩 이용자들이 롯데렌터카 차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한다.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지방으로의 이동이 최근 국내 관광업계의 화두가 된 가운데, 클룩을 통한 외국인들의 렌터카 이용은 올해 1월~5월 기준, 지난해 대비 3.5배 증가했다.

클룩과 롯데렌터카는 신규 상품을 공동 기획·개발해 공항 픽업·샌딩 및 프라이빗 차량 이동 서비스 중심의 프리미엄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4. 4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