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어스, 기후·환경송 첫 싱글앨범 '지구에게 사과해'

머니투데이 이유미 기자 | 2024.07.08 17:17
기후행동 콘텐츠 전문기업 (주)오마이어스가 첫 싱글앨범 '지구에게 사과해'를 발매했다고 8일 밝혔다.

오마이어스는 기후위기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다. 특히 대중 문화와 예술로 기후행동 메시지를 전파하고 지구를 위한 사람들의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에 처음으로 기후·환경을 노래하는 음원을 냈다.

첫 곡 'With You'(지구에게)는 대중의 마음에 기후행동의 씨앗을 심고자 탄생한 곡이다. 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모두의 가슴에 울려 퍼져 공명하길 바라는 간절한 소망을 담았다고 오마이어스 측은 말했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친근한 느낌의 곡이지만 밝고 웅장한 멜로디로 구성된다. 따뜻한 가사를 품은 아름다운 선율로, 함께 부를 수 있는 익숙한 후렴구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 중 'With You'와 '너도 지구에게 사과해'는 틱톡코리아와 함께하는 '기후공명 프로젝트'의 챌린지 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대일 오마이어스 대표는 "지구를 향한 사랑을 멜로디로 표현함으로써 지금보다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OH MY EARTH'의 첫 싱글 '지구에게 사과해'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OH MY EARTH 싱글앨범 '지구에게사과해'/사진제공=오마이어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