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와 잠든 여친 보고 격분…폭행해 의식불명 만든 40대

머니투데이 박상혁 기자 | 2024.07.08 14:42
다른 남자와 함께 잠들어있는 여자친구를 폭행해 의식불명 상태에 만든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사진=뉴시스

술을 마시고 다른 남자와 함께 잠들어 있는 여자친구를 폭행해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한 40대에 붙잡혔다.

8일 뉴스1, 경기일보 등에 따르면 이날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중상해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 4일 오후2시쯤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의 한 빌라에서 여자친구인 40대 B씨의 머리를 여러 차례 폭행했다.

사건 발생 직전 이들은 지인 C씨와 함께 수원시 팔달구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셨는데, A씨는 먼저 자리를 떴고 B씨는 C씨와 남아 술을 더 마셨다.

이후 A씨는 B씨와 연락이 닿지 않자 그를 찾던 중 C씨의 집에서 C씨와 함께 잠들어 있는 B씨를 발견했다. 이에 격분한 A씨는 B씨의 머리를 여러 차례 내려친 뒤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이후 A씨 집에서 잠이 든 B씨가 코를 심하게 골고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등 뇌진탕 증세를 보이자 A씨는 C씨를 불렀고, C씨는 B씨의 상태를 확인한 뒤 119에 신고했다.

신고받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A씨로부터 범행 사실을 자백받은 뒤 그를 긴급체포했다. 현재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으나, 아직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3. 3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