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대학생 앰배서더 '유쓰피릿' 14기 모집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 2024.07.07 09:27
/사진제공=LGU+
LG유플러스는 대학생 앰배서더 프로그램 '유쓰피릿' 14기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유쓰피릿은 LG유플러스의 마케팅·홍보 활동과 더불어 상품·서비스를 먼저 경험해 보는 Z세대 자문단 겸 크리에이터다.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2차례 운영하고 있다.

14기 유쓰피릿은 다음달 9일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활동한다. 선발된 인원은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을 받은 후 △다양한 상품·서비스 주제의 SNS(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 △국내외 디바이스와 AI(인공지능) 기술 체험단 △Z세대 자문단 △유쓰 브랜드 필름과 유쓰피릿 모집 포스터 모델 등 활동에 참여한다.

총 25명을 선발하며, 재학생과 휴학생, 유학 중인 외국인 대학생 등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진 국내 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보유하거나 마케팅·IT·테크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를 우대한다.


오는 23일까지 LG유플러스의 유쓰 공식 인스타그램 내 유쓰피릿 14기 모집 게시글에 첨부된 온라인 지원서 링크를 통해 사전미션 과제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내달 7일 개인 이메일을 통해 안내된다.

LG유플러스는 유쓰피릿 활동 종료 후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후 LG유플러스 신입채용 지원 시 최초 지원 1회에 한해 서류전형 면제 및 1차 면접 시 인성 영역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강윤미 LG유플러스 IMC2팀장은 "유쓰피릿은 Z세대와의 소통을 늘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이해하고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성장을 도와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유쓰피릿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