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청년취업사관학교 클라우드 교육생 모집

머니투데이 성시호 기자 | 2024.07.03 11:46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강동캠퍼스 3기 소프트웨어(SW) 과정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베스핀글로벌이 다음달 1일까지 클라우드 데이터 엔지니어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클라우드 데이터 엔지니어는 데이터베이스(DB)와 데이터 웨어하우스·레이크를 설계·운영해 효율성·접근성을 확보하는 직업이다. 베스핀글로벌은 "15년 이상의 현장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의 직강과 멘토링을 통해 현업에 즉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실무 프로젝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에 필요한 클라우드 요금 100만여원과 기술자격증 응시료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수료생은 베스핀글로벌과 관계사에 입사를 지원할 경우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우수 교육생은 베스핀글로벌이 인턴십 기회를 부여한다.


새싹은 서울시·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관하는 디지털·SW 인재 취업·창업지원 교육과정이다. 만 15세 이상 서울 시민이라면 새싹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교육기간은 올 8월 말부터 약 5개월이다.

/사진제공=베스핀글로벌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4. 4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
  5. 5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