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저칼로리·제로슈거 '테라 라이트' 첫 출고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 2024.07.03 11:12
하이트진로가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 공급을 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3일 전주공장에서 테라 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 테라 라이트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식당, 주점 등 유흥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첫 출고와 동시에 런칭 TV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출시 초반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광고에선 즐겁게 건강을 추구하는 이른바 '헬시 플레저' 시대에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로 테라 라이트를 소개했다. 광고 모델은 배우 이동욱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오늘 소비자들에게 첫 발을 내딛은 테라 라이트는 부담없이 가볍고 즐겁게 마실 수 있는 맥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테라 라이트는 알코올 도수 4.0%, 100ml 기준 25kcal(칼로리)의 라이트 맥주이다. 호주산 100% 청정 맥아를 기본으로 사용한 제로슈거 제품이다. 또 라이트 맥주가 가지기 어려운 맥주다운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일반 맥주보다 4배 더 긴 시간을 들여 추출한 맥즙을 사용했다.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3. 3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4. 4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
  5. 5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