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강화캠퍼스·스포츠단-청라여성병원, 의료서비스 지원 '맞손'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 2024.07.01 14:01
안양대 강화캠퍼스와 스포츠단, 청라여성병원 관계자들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안양대
안양대학교 강화캠퍼스, 스포츠단이 지난달 27일 청라여성병원과 의료서비스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장용철 안양대 부총장, 박성배 스포츠단장, 조규일 부단장과 손문성 청라여성병원장, 천동석 총무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안양대 교직원과 재학생, 직계가족에 대한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안양대 강화캠퍼스와 스포츠단 의료서비스 제공 △학생·교직원 정기 건강검진 △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 등이다.

인천광역시검도회 부회장인 손 원장은 "평소에도 안양대학교 스포츠단 검도부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었다. 검도부는 물론 안양대학교 스포츠단 전체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장 부총장은 "안양대학교와 스포츠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청라여성병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내과, 건강검진센터 등을 보유한 청라여성병원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정 의료기관이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4. 4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5. 5 허웅 전 여친, 고급 아파트 살아서 업소녀?…등기 인증하며 "작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