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반해 냅다 고백…SBS 덕분에 결혼"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4.06.28 20:22
가수 겸 배우 장나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장나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장나라가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고등학생 같다. 나이가 안 든다"며 장나라의 동안 미모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장나라가 올해 44살이 되었음을 밝히자, 스튜디오에서는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장나라는 자신만의 '특급 동안 비법'으로 과식을 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장나라는 6살 연하 남편과 결혼한 지 2년이 되었다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그는 "SBS의 중매 덕분에 결혼할 수 있었다"며 드라마 현장에서 만난 촬영 감독 남편에게 반해 냅다 고백하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특히 장나라는 '남편이 부르는 애칭 5단계'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이를 들은 모벤져스는 분노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나라는 촬영 감독의 아내로서, 남편과 사진을 찍을 때마다 겪는 남다른 고충을 털어놓는다. MC 신동엽이 "남편이 촬영 감독이니 사진이나 동영상을 더 잘 찍어주냐"고 묻자 장나라는 "남편이 잘 찍어주기는 하는데 이것에 유난히 예민하다"고 폭로한다.

장나라는 "연애시절부터 남편이 사진을 찍어줄 때마다 '이것'에 유난히 예민했다"며 장나라의 친오빠 부부와 놀러 가서 사진을 찍을 때도 준비 시간이 상당히 소요됐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모벤져스는 "사진 한 번 찍기 힘들다", "그런 문제가 있네"며 깊은 공감을 표시한다.

'미운 우리 새끼'는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2. 2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아편전쟁에 빼앗긴 섬, 155년만에 중국 품으로[뉴스속오늘]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