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씨앤에스,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스데이' 세미나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6.27 17:08
신성씨앤에스(신성CNS)는 지난 6월 20일 가산 신성씨앤에스 본사에서 '제6회 신성씨앤에스 파트너사와 함께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스데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성씨앤에스 주최로 열린 제6회 신성씨앤에스 파트너 대상 파트너스데이 세미나의 진행 모습./사진제공=신성씨앤에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성 및 신성씨앤에스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삼성 제품군 소개 및 세일즈 전략, 스터디 케이스, 신성 비즈니스 경쟁력을 위한 정책 발표 등 다양한 B2B 파트너사에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첫 연사로 나온 신성씨앤에스 문성현 부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B2B 시장 변화와 시장에서 AI가 시사하는 바를 언급하며 포문을 열었고 삼성 조규범 프로가 뒤이어 세미나를 찾아주신 파트너사 분들께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삼성 안승재 강사의 '삼성의 최신 14th 업무 PC소개 & 사이니지'를 주제로 최신 14세대 데스크탑과 갤럭시북4라인 제품의 기업선호 트렌드 소개와 스터디 케이스를 발표해 제품군과 사례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신성씨앤에스 한성배 과장은 '크로스셀링 & 업셀링'이라는 주제로 사이니지 및 디스플레이가 시장의 초입 단계에서 어떻게 커질 것이며 변화될 미래를 어떻게 준비하여 추가적인 수요 창출에 대한 방법을 공유하였으며, 마지막 연사로는 신성씨앤에스 문성현 부대표가 참여한 고객사와 신성씨에에스의 동반 성장 전략 정책 발표와 지원 방안에 관해 이야기하여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며 세미나 발표를 마무리했다.

세미나 2부 시작으로는 신성 오피스 투어로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오피스'라고 불리는 화상장비, 디스플레이, 삼성의 최신 IT 장비들이 설치되어 있는 회의실 소개가 이뤄졌다. 코로나 이전 대형 회의실을 선호했다면, 현재는 많은 기업이 소형, 준·중형회의실을 선호하는 만큼 다양한 소형 크기의 데모룸부터 50인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형 회의실까지 어떻게 구성하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신성씨앤에스는 6,200여개 이상 고객사 인프라 구축 경험을 토대로 하드웨어에 대한 솔루션과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Trust AR은 GS인증 1등급(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자산관리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 오피스, 하이브리드 오피스 등 기업 환경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3. 3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