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미국 걸그룹' 캣츠아이, 첫 싱글 'Debut' 뮤비 티저 첫 공개

머니투데이 박기영 기자 | 2024.06.26 15:04
캣츠아이 첫 싱글 'Debut' 1차 티저 포스터/사진제공=하이브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데뷔곡 뮤직비디오 일부를 처음 공개했다.

캣츠아이(멤버 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26일 팀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데뷰트(Debut)'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게재했다.

이 티저는 차들이 달리는 도로 한복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여섯 멤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한 장면이다. 경쾌하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 역동적인 퍼포먼스도 살짝 담겨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캣츠아이 멤버들은 앞서 'Debut'를 두고 각각 한 단어로 표현했다. 소피아는 이 노래를 '대담하다'고 소개했고, 윤채는 '자신감'이라고 정의했다. 메간은 '우리가 누군지를 보여주는 곡'이라고 설명했고, 다니엘라는 '치열함'이라고 말했다. 라라는 '매혹적', 마농은 '핫(HOT)하다'고 강조했다.


캣츠아이는 또 다른 티저와 포스터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오는 28일 오후 1시 데뷔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캣츠아이는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방영된 오디션 프로그램 '더 데뷔: 드림 아카데미(The Debut: Dream Academy)'를 통해 결성된 팀이다. 주류 팝 시장인 미국 현지에서 데뷔해 활동하는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첫 걸그룹이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