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인증 친환경 종이세제 '한장으로' 말레이시아 홈쇼핑 진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4.06.26 16:42
㈜유피엘컴퍼니의 친환경 세탁세제 '한장으로'가 말레이시아 홈쇼핑 방송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유피엘컴퍼니 '한장으로'

유피엘컴퍼니 관계자는 "'한장으로'는 이미 일본과 러시아,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의 TV홈쇼핑 방송에서도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지난 6월 12일 말레이시아 현지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를 제품 모델로 하여 성황리에 홈쇼핑 판매를 마쳤다"고 전했다

종이세제 '한장으로'는 기존 분말형 세제의 단점을 개선해 찬물에 100% 용해되고 찌꺼기가 남지 않으며, 세탁기 주변을 지저분하게 만들지 않아 호평을 받았다. 또한 크고 무거운 액체세제는 매번 계량컵을 사용해야 하는데, 정확한 계량이 어렵다보니 세제를 과다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으나 '한장으로'는 종이형태의 규격화로 계량의 불편함과 세제의 과다사용 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유피엘컴퍼니 측은 "보관과 사용이 용이하고 형광 증백제나 방부제, 미세플라스틱을 배제한 친환경 제품인 '한장으로'에 대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며 "종이세제가 가진 장점이 미국, 중국, 러시아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어 향후 계속해 해외 홈쇼핑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환경부 환경마크인증과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종이세제인 '한장으로'는 세탁수가 하천에서 생분해되며, 중금속과 191종의 고위험성 우려물질 검사를 통과하고 피부자극테스트 또한 완료하여 친환경제품으로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한장으로'는 온라인 마켓과 대형 할인점,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현재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호주, 동남아 등 여러 나라에 수출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