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제습기 1위 위닉스 신상품 판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4.06.26 09:32
홈앤쇼핑이 위닉스 제습기 신제품을 판매한다. /사진제공=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여름 장마철을 맞아 위식스 제습기 신제품을 선보인다. 위닉스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제습기 부문 1위로 기술력이 입증된 브랜드다.

홈앤쇼핑은 오는 28일 밤 9시 40분 위닉스 제습기 신제품 판매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위닉스의 핵심 기술이 총집한된 이 제품은 핵심부품까지 국내에서 생산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제습이 필요한 장마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물탱크 용량은 6.5L로 물통을 자주 비울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습 종료 후 내부 습기를 자동 건조해서 내부 곰팡이와 습기를 제거한다. 실내 온도가 낮을 때 발생하는 냉각기 성에를 자동으로 제거해 위생과 제습 성능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주변 습도와 상관없이 연속 제습을 진행하는 연속 제습 모드, 쾌적한 적정 습도에 도달할 때까지 자동으로 제습하는 자동 제습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만수감지, 물 넘침 방지, 연속 배수, 타이머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탑재됐다. 2년 무상 품질 보증 혜택도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장마철을 대비하여 강력한 제습과 전기 효율성을 갖춘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