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가 7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K-BRI)' 택배서비스부문 1위로 선정된 핵심 동력은 최정호 대표의 경영 철학인 대리점과의 '상생'과 '소통'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지점협의회 회의체 ▲실무분과 회의체 ▲권역별 회의체 등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소통을 통하여 대리점과의 원활한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우수물류기업으로 인증을 받는 등 시너지 효과를 발현하고 있으며, 그 결과 로젠택배는 택배서비스 부문 최종 종합지수(추천지수)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하였다.
더불어, 로젠택배는 '상생'과 '소통'이라는 핵심 키워드를 지속가능경영의 초점으로 삼고, ▲ESG 경영체제 수립 및 ESG위원회 운영 ▲현대커머셜과의 금융상품 MOU를 통한 택배차주와의 상생 협력 강화 ▲택배 배송 인력에 대한 방문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인증 획득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최선을 다하고 있다.
로젠택배 최정호 대표는 "항상 격려와 피드백을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이번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K-BRI) 택배서비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상생과 소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자세로 고객분들께 최고의 택배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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