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부가 해외관광객 오세요..'커넥션스 럭셔리 서울 2024' 개최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24.06.23 11:15
/사진제공=서울시
서울시는 글로벌 럭셔리 관광객을 서울로 유치하기 위해 세계적인 럭셔리 관광 커뮤니티 '커넥션스 럭셔리'(Connections Luxury)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23일부터 4일간 '커넥션스 럭셔리 서울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커넥션스 럭셔리 서울'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 셀러 간의 1대1 사업미팅은 물론 서울만의 다양한 문화까지 함께 체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올해는 미국, 영국, 스위스, 브라질 등 15개국 30개사 해외 바이어가 참여하며 국내 셀러는 29개사가 참여한다.

시는 최근 럭셔리 관광의 트렌드가 나만의 특별한 경험을 중요시하는 점을 반영해 뷰티, 패션, 미식 등 20여 개의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까지 준비했다. 바이어와 셀러는 사업미팅뿐만 아니라 체험 행사까지 함께 참여하면서 밀접한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럭셔리 관광은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대표적인 분야"라면서 "이번 '커넥션스 럭셔리 서울'을 통해 해외가 주목하는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결혼 상대는?…걸그룹 '리브하이' 레아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