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SK바이오팜, 송도로 본사 이전 추진

머니투데이 정희영 MTN기자 | 2024.06.21 13:06

SK바이오팜이 인천 송도로 본사 이전을 추진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SK바이오팜은 이날 회사 임직원들에게 인천 송도로 본사 이전을 추진하고 있다는 점을 공식화했다.

내년 말 SK바이오사이언스의 '송도 글로벌 리서치&(앤드)프로세스개발(R&PD) 센터'에 입주하는 것을 추진하고 있다는 것이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총 3257억원을 투자해 '송도 글로벌 리서치&프로세스개발(R&PD) 센터'를 건립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중 본사와 연구소를 이전할 예정이다.


SK바이오팜은 내년 경기도 판교 본사 임대 계약 만료를 앞두고 여러 안을 고민하다 송도 본사 이전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SK바이오팜은 "1차 후보지로 인천 송도를 보고 있으나 아직 100% 확정된 것은 아니다"면서 "본사 임대 계약 만료가 1년 정도 남아 있기 때문에 상황을 계속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3. 3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결혼 상대는?…걸그룹 '리브하이' 레아
  4. 4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5. 5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