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 못했던 푸바오의 사생활…영화 '안녕, 할부지'에 내 이름 새긴다

머니투데이 김온유 기자 | 2024.06.21 09:22
영화 '안녕, 할부지' 포스터/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영원한 아기 판다' 푸바오와 주키퍼(사육사)들의 공개되지 않았던 소중한 순간들을 담은 영화 '안녕, 할부지'를 올 가을 개봉한다고 21일 밝혔다.

'안녕, 할부지'는 푸바오의 엄마·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판다월드로 온 순간부터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 이후의 모습들을 다큐메이션(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방식으로 제작했다.

영화에서 푸바오는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보낸 행복한 순간 △꽃밭과 장난감들을 무참히 부숴버리는 행패 △애교와 앙탈, 기쁨과 분노 등 천의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푸바오가 정든 에버랜드 판다월드를 떠나 강철원 주키퍼와 중국 쓰촨성의 워룽 선수핑 기지로 이동하는 모습과 푸바오를 떠난 보낸 뒤 남겨진 주키퍼들과 바오패밀리들의 모습들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푸바오와 주키퍼들의 행복했던 순간들과 이별 후 주키퍼들의 모습과 감정을 인터뷰를 바탕으로 세밀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영화는 지난 1월부터 약 5개월간 밀착 촬영해 푸바오를 비롯한 엄마 아이바오·아빠 러바오의 모습과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후이바오의 성장 과정도 만나 볼 수 있다. 올가을 개봉 예정으로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를 통해 전국 와이드 개봉된다.

에버랜드와 공동 제작하는 에이컴즈(콘텐츠 제작사)는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엔딩 크레딧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라우드 펀딩 개념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안녕, 할부지' 영화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기획전의 모든 수익금은 영화 제작에 사용된다.

엔딩 크레딧 참여 외에도 스페셜 영화 티켓와 파노라마 포스터, 필름 키링, 에코백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24일부터 약 2주간 G마켓을 통해 이벤트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