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베트남서 K-뷰티 주역 '울트라콜' 행사 성료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4.06.21 07:47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15일, 16일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센터 타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진행한 Ultra V Thread & UltraCol 행사에서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료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트남과 아시아 전역에 검증된 독자적인 기술력의 의료소재 PDO, PCL 녹는실부터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 장영실상 수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울트라콜 등을 선보였다.

특별 전시 공간에서는 1일차에 "BEAUTY IN MILIMET"를 주제로 '뷰티 토크쇼'와 2일차에는 "NATURAL LIFTING OF THE GOLDEN RATIO FACE"를 주제로 하노이에 유명한 닥터 및 리프팅 업계 전문가와 함께 최신 미용 트렌드에 대한 토크쇼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또한 전시 제품 및 토크쇼를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가 릴스와 틱톡 등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자 울트라브이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울트라콜(UltraCol)'은 가장 많은 관심이 많았다.


/사진제공=울트라브이
'울트라콜'은 세계 최초 PDO(polydioxanone) 소재의 자가 콜라겐 생성 유도 제품으로 현재 KFDA인증과 유럽CE 인증, 중국 하이난성 CFDA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특허기술로 IR52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특허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만큼 그 기술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미용 의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의견 청취와 소통으로 교류했으며 청중의 이해도를 높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3. 3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4. 4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5. 5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