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캐럿,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5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4.07.03 16:54
주얼리 브랜드 안나캐럿(대표 이제호)이 머니투데이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브랜드혁신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안나캐럿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안나캐럿은 간결한 라인의 베리에이션이 몸의 자연스러운 곡선과 만나 착용했을 때 더욱 아름다운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천체를 모티브로 하여 달과 별을 조화롭게 연결했으며 성공의 보석이라고 알려진 라피스라즐리와 말라카이트를 세팅한 신제품 목걸이로 많은 여성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안나캐럿

특히 최근 새롭게 선보인 모이사나이트 주얼리는 다이아몬드와 가장 유사한 물리적 성질을 가진 보석으로 큐빅보다 다이아몬드에 더 근접한 굴절률과 분산율, 광택, 광채, 모스경도를 지니고 있고 주목받고 있다. 해당 상품 구매시 안나캐럿 시그니처 고급 패키지에 품질보증서와 함께 제공된다.


현재 안나캐럿 자사몰에서는 창사 10주년 기념 더블 할인 행사와 더불어 일반 A/S 이외에 구입 후 10년간 클리닝, 폴리싱, 리사이징 등의 기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에이 케어 서비스(A Care Service)'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안나캐럿의 주얼리 제품들은 999.9%의 정제된 순금을 사용하는 최첨단 합금 기술과 14K, 18K 골드, 천연보석의 매칭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재료(금)의 아름다움이 강조된 전통적 세공 기술로 제작돼 은은하고 풍부한 색감의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인다. 아울러 목걸이, 반지, 팔찌, 귀걸이 등 누구나 일상에서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전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이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제호 안나캐럿 대표는 "영롱한 광채와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 브랜드로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3. 3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4. 4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
  5. 5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