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된 2가지 기능 중 하나는 실구매자의 진짜 후기를 담은 콘텐츠를 활용해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는 '리뷰 캠페인'이다. 기업 고객은 브이리뷰를 통해 손쉽게 자사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캠페인을 설정할 수 있다.
소비자는 캠페인 참여 조건을 만족하는 콘텐츠를 올려 보상을 받는다. 브이리뷰는 AI를 통해 원하는 캠페인에 적합한 이미지나 영상이 업로드되었는지 자동으로 필터링한다.
캠페인 기능 내에는 △다수의 공감을 받은 후기에 상품을 지급하는 '베스트 리뷰 이벤트' △작성한 후기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는 '리뷰 챌린지' △신제품 오픈에 맞춘 '런칭 캠페인' 등 다양한 템플릿이 설정돼 있어 목적에 맞는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 피드백 자동 관리 'AI 모니터링' 기능도 확대 개편됐다. AI가 고객의 구매 결정과 무관한 선정적·폭력적인 내용의 부적절한 후기를 자체적으로 해결하고, 제품 등의 부정 이슈에 대해서는 실시간 알림을 통해 관리자 검토를 요청하는 기능이다.
윤태석 인덴트코퍼레이션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브랜드는 더욱 가치를 높일 수 있다"며 "변화하는 이커머스 환경에 발맞춰 지속적인 기능 개선으로 최고의 고객 피드백(VoC) 관리 솔루션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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