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 출시를 알린 B2B(기업간거래) 전용 통합 연결 플랫폼 '스마트싱스 프로'가 5관왕에 올랐다.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서비스 강화 등으로 기업 솔루션으로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스마트싱스 프로는 권위 있는 북미 AV·사이니지 전문지 '커머셜 인터그레이터'가 수여하는 '최고의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부문과 '최고의 대규모 제어 시스템'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또 △아이티프로(ITPro) △'사운드 & 비디오 컨트랙터' △인스톨레이션 등 인포콤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들로부터 '인포콤 2024 최고의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
생성형AI와 음성인식 기능을 대거 탑재한 2024년형 전자칠판(WAD 시리즈)은 북미 AV 전문매체 'SCN'의 '가장 혁신적인 화상회의 제품'에 선정됐다. 또 미국 교육 기술 전문 매체 '테크앤러닝'이 수여하는 '베스트 오브 쇼'로도 꼽혔다.
가상의 사이니지 설치 시뮬레이션 솔루션인 '삼성 디스플레이 컨피규레이터'는 커머셜 인터그레이터로부터 '최고의 설치 지원 도구'로 뽑혔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북미 디스플레이 전문 매체인 '레이브'로부터 '가장 선호하는 디스플레이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인포콤 2024에서 B2B용 스마트싱스 프로를 비롯해 다양한 혁신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인 덕분에 역대 최다 수상의 쾌거를 거둘 수 있었다"며 "최고의 디스플레이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걸맞는 혁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며 상업용 시장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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